지니어트 로고

체중기록 <10000점> 받았어요 ~~!!!

체중기록 <10000점> 받았어요 ~~!!!체중기록 <10000점> 받았어요 ~~!!!캐시워크, 지니어트 합쳐서 만점은 처음 이예요~~~

모두 열심히 기록하시고 만점 받으세요~~^^

3
0
댓글28
  • 러브복동
    우와 대박 10000 점 축하드려요.
    전 아직 5000도 못 받아봤어요
    신246
    작성자
    어느날 갑자기 툭 올거예요~ㅎㅎ
  • 로니엄마
    이런 행운이 우와 대 박 나 셨 군 요
  • 프로필 이미지
    촉촉한초코칩
    축하드려요!
  • 숫자
    와 부럽네요 
    캡쳐도 잘하셨네요
    축하드려요 
    신246
    작성자
    곧 되시길 바랍니다 ~^^
  • ssalcong초코
    와우 저도 100 1000은 당첨 되어 봤었는데 10000포도 있었나용?
    대박 입니당 축하드려요🎉
    신246
    작성자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체중 기록도 만점이 나오네요
    축하드려요"
    신246
    작성자
    평소엔 5점 이하였어요~  ㅎ
  • 핑크한울이
    축하합니다
    밑에 포인트가 써있너요
    저는 맨날 한자릿수던데 부럽네요.
    ㅎㅎ 그래도 저는 세군데10000포인트
    받아 봤어요.
    신246
    작성자
    세군데나!!! 레전드시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진짜 대박입니다. 100포만 나와도 기분 좋은데  10000포라니요~~ 
    오늘 하루종일 기분 좋으셨겠어요~~축하드립니다. 
    신246
    작성자
    네.예전에 100나왔을때도 소문냈었는데 만포는 정말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대박 ㅋㅋㅋ 축하드려요 
    100 1000 5000 다 받아봤지만 만포는 못받고 있네용 ㅋㅋ
    신246
    작성자
    곧 되시길 바래요 ~^^
  • 들꽃7
    체중기록 만점 받으셨군요  축하합니다 
    만점도 나오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와우 만점 넘 축하드려요 
    전 1000도 몬 받아봤네요 ㅎ
    기분좋은 시간 보내세요 ~~~^^
    신246
    작성자
    감사합니다 ~^^
  • 우리화이팅
    엄마낫!! 만포인트요?? 
    저도 천포인트, 오천포인트는 받았어도 만포인트는 처음이네요
    너무 축하드려용~!!
    신246
    작성자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진짜 대박이네요ㅠㅠㅠ
    저는 진짜 매일 매일 기록하는데 안주더라구요ㅠㅠㅠㅠ
    너무 부러워요ㅠㅠㅠ
    저의 부러움을 가득 받아가세요🩷🩷
    신246
    작성자
    저도 몇년만에 처음이예요~^^
  • vovo2
    만포 대박이네요 
    축하합니다 
    신246
    작성자
    감사합니다 ~~^^
  • 수수깡7
    와 대박 100, 1000은 들어봤거든요 만도 있는거에요? 우와 축하드려요
    신246
    작성자
    저도 지난번 100받고 엄청 좋았는데 만도 있더라구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아유어쩜
    얼마나 착한 일을 하시길래 
    축하드립니다 박수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