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오늘도 기습적으로 소나기가 

내려서 그치길 기다리다가 

걷기운동을 하고나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비교적 잘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러브복동
    오오 진짜 점수가 높은 편이네요. 축하드려요.
    첨엔 두자리 수도 꽤 나오더니 이제는 4점도 자주 주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러게요 4포인트 짜리도 
    가끔씩 나오는데 걍 복불복 
    이라고 생각 하면서 마음을
     비우고 있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