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산책~ 덥지만 걸어봐요

아이 방과후 보내고 바로 집에 갈까하다가..잠시 걸어요  

진짜 푹푹 찌네요;;

무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아침 산책~ 덥지만 걸어봐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부지런한 우리님"
    저는 언제쯤 야외 달리기 갈런지;;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더워요 무지 ㅎㅎ
    햇살은 아주좋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화이팅님 답변이 와서 공유드려용!
    캐홈챌문의 답변을 해주셨어요
    7기를 마지막으로 중단하게됬다 하셨어요
    이제 기다리지않아도 될것 같아요..!!
  • 훔훔
    나무그늘 있는 산책로는 그래도 좀 낫겠네요
    오늘도 예보 보니 낮에 엄청 올라가던데 
  • 자스민꽃
    흐어~~ 진짜 덥더라구요 ㅎㅎ 전 이따 나가야되는데
    가능할런지ㅠ
    아침이 낫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