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간식

오랜만에 고구마 삶았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고구마 간식

1
0
댓글2
  • 러브복동
    고구마가 맛있어보이네요. 꼭 이시간 되면 배가 출출해지죠? 전 두시에 비빔 국수 한 그릇 먹었더니 아직도 배가 덜 꺼지네요
  • 우리화이팅
    고구마 너무 좋죠 ㅎ
    애들도 어른들도 참 좋아합니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