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화이팅님 게시글 보고 댓글에 수수깡님 하고
알비나님도 맛있다하셔셔 주문한 고메 함박스테이크~
택배 박스 뜯자마자 신랑 하나 해줬더니
"아~"아는 맛이네 하네요 ㅎㅎㅎ
중탕이 더 낫다는 화이팅님 말 듣고 중탕 했습니다 ~^^
3
0
댓글10
화이팅님 게시글 보고 댓글에 수수깡님 하고
알비나님도 맛있다하셔셔 주문한 고메 함박스테이크~
택배 박스 뜯자마자 신랑 하나 해줬더니
"아~"아는 맛이네 하네요 ㅎㅎㅎ
중탕이 더 낫다는 화이팅님 말 듣고 중탕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