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늦은시간⏰️ 하루만보 걷기 🚶‍♀️🚶‍♂️

운동을 마치고 편안하게 쉬면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포인트가 💯 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출석체크 수고하셨어요 
    잊지말고 돌리세요
    전 어제 1캐시가 나왔네요ㅠ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저런~ 포인트가 잘 
    나와야 할텐데요 
    낙담하지 말고 포인트 
    잘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