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22(목)대박!!운이 좋은날 인가봐요🤩

아침에 본 토스 운세에서 

'작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 이라 했는데

이럴려고 그랬나봐요~~🥰🥰

 

팀워크에서 500캐시는 처음이네요!

그리고 출첵까지 100캐시라니~~☺️☺️

진짜 입틀막이에요~~🤭🤭

8/22(목)대박!!운이 좋은날 인가봐요🤩8/22(목)대박!!운이 좋은날 인가봐요🤩

8/22(목)대박!!운이 좋은날 인가봐요🤩

4
0
댓글10
  • 건빵맛과자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진짜 이렇게 나오기도 하네요.
    오늘 하루 행복가득한 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오우 더블???최고최고!!!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니깐요~~ 이렇게 잘 나온건 처음이라 
    오늘하루 기분 완젼 좋았어요~~ 외출해서 열심히 걷길 잘 했네요~
  • 러브복동
    우와 토스운세가 잘 맞나봐요. 팀워크 전 100도 아직 한번 못 받아봤는데 500. 축하드려요.출첵도 100. 더블로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오늘 토스운세가 한몫 한건가요~~^^ 
    진짜 너무 놀라고 기분이 완젼 최고였네요~~
    
  • 동남이쁜이
    와우~ 토탈 600원!!
    축하드립니다~ 짱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이쁜이님 감사해요~~🤗
    이렇게 많이 받은것도 오랜만이네요.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행운은 다 잡아가시네요 ㅎㅎ
    이건 운이 좋아도 너무좋은거 아닌가요 
    너무 부럽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ㅎㅎ0을 하나씩 더 붙이고 싶은 욕심이
    그래도 오랜만에 이런 행운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