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23(금)공복물 마셔요~♡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하고 공복물 마셔요~

밤새 입안에서 번식한 세균은 가글 만으로도 

제거가 된다고 하니 공복물 마시기전 가글 꼭!!

해주세요~~~😄😄8/23(금)공복물 마셔요~♡

0
0
댓글1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네요 ㅎㅎ
    수분충전하고 건강챙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