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파트너😄

너무 재밌어요~^^

굿파트너😄

이번주는 이혼 소송 중에 양육권을 서로 갖겠다고 

1년을 소송중인데 아들도 아빠랑 살겠다고 하는데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는데요??

18년을 키웠는데요..

어떻게 소송이 이루어질지...

1
0
댓글1
  • 우리화이팅
    저희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늘 봐요 ㅎ
    장나라는 진짜 나이도 안드네요
    스토리도 탄탄하고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