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림픽에서 수영경기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올림픽에서 수영경기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저는 수영을 10년 즐겨한터라서 수영 경기를 좋아하는데요.

세계적인 선수들 수영 모습은 그저 힐링입니다.

피나는 노력의 대가 아름다운 몸을 보면 더욱 그래요.

 

올림픽에서 수영경기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올림픽에서 수영경기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

0
0
댓글2
  • 아브로삐삐
    몸만 봐도 흐믓합니다ㅋㅋ
    이번올림픽 참 재밌게 봣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몸도 흐뭇 수영 실력도 흐뭇 재밌게 보셨네요
    저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