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하늘 &동네산책

아침하늘 &동네산책아침하늘 &동네산책

벌써 9월 시작 이네요.

아침에 일찍 깨서 걸으러 나왔어요.

아침하늘도 찍고, 동네산책  일주주일간 완주해 보너스 100캐시 받았습니다.이게뭐라고 기쁘네요.

0
0
댓글2
  • 마음그릇
    동네산책들 참 많이 하시는군요  어디서 하시는걸까요?
    예쁜 하늘보며 걷기 잘하시네요  좋은날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캐시워크 안에 동네산책 있어요.  바탕화면 작은글씨로 있어  잘 안보이긴 하네요.
    캡쳐해서 올려줄께요. 
    Screenshot_20240901_140349.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