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서울 폭염특보, 38일만에 풀렸다네요~😅

아침에 뉴스를 보니 서울지역에 내려졌던 폭염특보가 한 달여 만에 풀렸다네요 ㅠㅠ

올해 진짜 유난히 더웠어요

폭염경보가 내려진 곳은 없고 모두 폭염주의보라고 하는데..

어제 낮이랑 밤에 엄청 무더웠었는데.. 

어쨌든 폭염특보가 풀렸대요~

기온이 점차 평년기온 수준을 되찾으면서 더위도 서서히 물러난다고 하시는데

오후는 더울꺼 같아요~

아침 걷기 좀 하고 오늘도 운동량 채워야겠어요~

9월 1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걷기요
    오늘은 아직 선풍기를 안틀어도 될만큼 시원하네요
    빨리 무더위가 갔으면 좋겠어요
  • 자스민꽃
    헉 ㅋ 안그래도 매일 체크하는데
    매번 폭염주의보 폭염경보 내렸다더니 😂😂
    이제야 풀렸나봐요/
  • 수수깡7
    어제 밤에 좀 후덥지간하던데 풀렸나봐요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