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가옵니다

아침에는 추적추적 오더니 잠시 멈췄지만 중간 중간 또 온다니 출근길 우산 들고 가야 겠어요

 

비가옵니다

0
0
댓글2
  • 꼼꼼엄마
    여기도 살짝 흐리긴 한데 비가 좀 왔으면 좋겠네요~~
    비가 기다려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출근길 소나기 갑자기 내려서 다행히 우산 덕을 봤어요
    이제 계속 여기 저기 올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