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2(월)공복물 마시기전 가글하기!

공복물 마시기전 가글 해주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면 입이 텁텁하고 입냄새가 나는것은 박테리아가 입안에서 번식해서 라네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이나 양치한 후 공복물 마셔주는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9/2(월)공복물 마시기전 가글하기!

1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