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통이 가시질 않네요 ㅠ

두통이 가시질 않네요 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프더니 약먹어도 소용이 없어요

몽롱한게 한숨 자고 싶은데 반차 쓸수도 없고  속상해요 ㅠ

2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에구구 오늘 날씨 탓인가 컨디션 안좋거나 아프신 분들이 많네요~ㅠ  퇴근 때까지 괜찮으실지~~ 걱정이네요
    이하린80
    작성자
    날씨가 아침부터 흐려서 그런가봐요 ㅠ
    아직까지는 두통이 계속 이써여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호~~~~
    후~~~~
  • 러브복동
    코로나 검사는 해 보셨어요? 요즘 유행해서 문자도 맬 오네요. 약 드시고 휴식을 취하면 좋아질 것 같아요
    이하린80
    작성자
    코로나 검사는 안해봤어요
    원래 두통이 좀 있는 편이긴 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