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기록챌린지도 이제 안하나봐요?

1000포로 보상 줄이더니 직전 챌린지 1일에 끝났는데 오픈이 안되네요

이제 그마저도 안하나봐요

등급제랑 이벤트만 하려나보네요 ㅠ

전 챌린지가 좋은데 아쉽네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꽃이뻐
    그러니까요
    안하나 보네요
    건강관리하고 좋았는데 말이에요
    훔훔
    작성자
    맞아요 챌린지 하면서 혈당 관심 갖게 되고 먹는거 신경쓰게 되어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꽃이뻐
    그러니까요
    챌린지하면서 혈당 관심 갖게 되고 먹는거랑 운동 신경써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 냥냥써브
    그러게요
    저도 챌린지가 객관적이라 좋은데 안하려나 봐요
    훔훔
    작성자
    제말이요.. 챌린지가 직관적이고 공정하고 좋은데 왜 없앨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