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포로 보상 줄이더니 직전 챌린지 1일에 끝났는데 오픈이 안되네요
이제 그마저도 안하나봐요
등급제랑 이벤트만 하려나보네요 ㅠ
전 챌린지가 좋은데 아쉽네요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그러니까요 안하나 보네요 건강관리하고 좋았는데 말이에요
맞아요 챌린지 하면서 혈당 관심 갖게 되고 먹는거 신경쓰게 되어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그러니까요 챌린지하면서 혈당 관심 갖게 되고 먹는거랑 운동 신경써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그러게요 저도 챌린지가 객관적이라 좋은데 안하려나 봐요
제말이요.. 챌린지가 직관적이고 공정하고 좋은데 왜 없앨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