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빠빠 하고갔어용 ㅎㅎ

빠빠 하고갔어용 ㅎㅎ

 

 

 

일단 애들은 아빠랑가요 ㅎㅎ 지금 다 보냈어용 🤭🤭

빠빠 하믄서 나가네요7시까지 푹자구 일어나서 기분좋게 갔어요

아침에 응가도 많이했네요

어젯밤 유산균 먹고자서 그런가봐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