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파트너 봤어요

차은경 한유리 너무나 멋진 사람들이네요

요즘 최애 드라마에요

현실은 드라마보다 더 하다는데 끔찍하네요 

3
0
댓글3
  • 강4랑
    저도 좋아하는 드라마 입니다
  • 마음그릇
    저도 어제 열심히 재미나게 보고 잤어요
    딱하나 요즘 보는 드라마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지현 팬입니다 연기 너무 잘해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저도 요즘 최애 드라마입니다~^^
    이번주 역대급 사건이라 혈압 올랐네요~^^
    같은 여자지만 차 은경하고 한 유리는 진짜 
    굿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