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바이초콜릿

요즘핫한 두바이초콜릿

피스타치오 초콜릿

딸덕에 덕템 맛보았어요두바이초콜릿두바이초콜릿

0
0
댓글4
  • 달려볼꺼야
    피스타치오맛 먹어보고싶네요 ㅎ
    피스타치오 맛있는데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피스차치오
    젤라또도맛있겨요
  • 파란여름
    두바이 초콜릿 사그락사그락 씹는 소리가 좋던데 맛나보이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맞아요
    근데 넘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