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시 여름온줄요 😅😅😅

와..햇빛오늘 엄청 뜨겁? 따갑? 네요😱

가을 오는거 맞아요? ㅜㅜ

계속 여름여름여~~~~~~름 하다가 겨울!!!하는거 아닌가몰라요 ㅎㅎ 😆😅

1
0
댓글8
  • 아미134
    오늘은 진짜 여름인거 같았어요 
    와 얼마나 덥던지 밖에
    나가기 무섭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햇빛이 뭔가 대기층없이 자외선 피부에 꽂히는 기분??? 같았어요 ㅜㅜ 따갑더라구요 
    근데 낼 더덥ㄷㅏ네요 흑
  • 강미미
    여기 부산에도 오늘 체감온도가 40도였어요.
    이제 여름 겨울만 있을것 같아서 두려워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와~부산도 장난아니네욤 ㄷㄷㄷ 낼 서울36도래여 ㅡㅡ 미쳐요 여름 다시온거맞나봐여 흑
  • 이하린80
    다시 여름온거 맞는거 같아요
    숨이 턱턱 막혀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그쳐 하린님 ㅜㅜ 가을 없어졌나봐여 낼은 더덥대요 !!! 저 지난번에 잠깐 아춥네 했는데 다시더워졌어여 흑 
  • 우리화이팅
    폭염 문자까지 왔어요 ㅠㅠ
    너무 덥죠??
    숨이 턱턱 막히고 진짜 더웠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지금 밤인데도 더워요 후덥지근 ㅜㅜ 밥하다 저 제가먼저 익는줄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