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13(금)아침 공복 루틴~♡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해주고 

공복물과 영양제 챙겨먹고 하루 시작했어요.

날씨는 흐리지만 금요일이라 좋아요.9/13(금)아침 공복 루틴~♡

0
0
댓글2
  • 이하린80
    당케어 중요해요
    저도 담엔 이걸로 사려고요
  • 자스민꽃
    공복루틴 필수인듯해요 🤭🤭
    오늘도 챙김 잘하셨네요 ㅋ 저드 먹고 나왔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