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환기시키려고 베란다 나갔다가 깜놀!!
창에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동양하루살이 일명:팅커벨 입니다.
이름은 귀여운데 은근 징그러운...😅
제가 사는곳은 앞에 한강이 있어서 그런건지
팅커벨이 엄청 날아와요. 지금은 뭐... 익숙해
졌지만요ㅎㅎㅎ 방충망 한번 흔들어주면 날아가요.
비온뒤라 오늘하늘이 참 맑아요.
1
0
댓글0
아침에 환기시키려고 베란다 나갔다가 깜놀!!
창에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동양하루살이 일명:팅커벨 입니다.
이름은 귀여운데 은근 징그러운...😅
제가 사는곳은 앞에 한강이 있어서 그런건지
팅커벨이 엄청 날아와요. 지금은 뭐... 익숙해
졌지만요ㅎㅎㅎ 방충망 한번 흔들어주면 날아가요.
비온뒤라 오늘하늘이 참 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