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겨우 데리고갑니다~~

겨우 데리고갑니다~~

 

 

글케 심심해하더니 이시간에 뛰놀기가 지친지 눕더라구요 ㅋㅋㅋㅋ 어휴

땀범벅에다 누워버린지라 집와서 바로 씻기는중용 ~🤣🤣

0
0
댓글2
  • 비밀귀욤
    너무 예쁠때지요~~즐주 보내세요~
    자스민꽃
    작성자
    ㅎㅎ 아주 때재이거든요~~~ㅎ
    즐건 한가위 되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