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박스

좋아하는 미역줄기 한박스 

어무니가 먹으라고 사놨네요

매번 작은거 사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한박스

0
0
댓글2
  • 워니s
    와 미역줄기 한박스를..
    저도 좋아하는데 맛나게 안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어렵진 않은거라 잘 하실수 있을꺼에요 ㅎ
    오늘 저녁에 해서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