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25(수)환절기가 와버렸네요🤧

이제 아침ㆍ저녁 엄청 선선하니 좋은데

비염과 알레르기 시작됐네요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병원부터

다녀왔어요. 살다살다 뒷목에 모기물린듯

 딴딴하게 알레르기 올라온건 처음이네요.🥲

9/25(수)환절기가 와버렸네요🤧

 

1
0
댓글1
  • 가즈아요
    맞아요 일교차가 심해져서 감기걸리겟더라구요 ㅠㅠ
    약 먹으시고 푹쉬시고 꼭 나으세요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