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스파게티~

 

밥 보다 스파게티 더 좋아하는 아들~

오늘은 직접 만들어 줘서..

제가 편하게 얻어 먹었어요

0
0
댓글6
  • zcolc
    스파게티 맛있게보이네요
    솜씨가 좋으시네요
    불곡산
    작성자
    솜씨가 좋다기보단~~
    만들어 먹는걸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스파게티 맛나보이네용 ㅋ
    굿밤되세용 
    불곡산
    작성자
    네~~ 금방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 알비나2
    아드님 솜씨가 좋으네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불곡산
    작성자
    ㅎㅎ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이것저것 잘 만들어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