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도 태극기 달았어요.

태극기 달았다는 글들 보곤 생각나서 태극기 바로 달았네요  다들 태극기 답시다~~^^

저도 태극기 달았어요.

1
0
댓글1
  • 우리화이팅
    저도 태극기 계양 했어용
    개천절의 의미를 생각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