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남편이 끓인 오뎅무국

그림의 떡인데 남편이 아침에 무랑 오뎅이랑 넣고 시원하게 국 끓여놨네요

원래 좋아하는 메뉴도 아닌데 먹고싶네요 

남편이 끓인 오뎅무국

0
0
댓글2
  • 제벌
    와 남편분이 국도 끓이셨네요 
    부럽슴다
  • 자스민꽃
    이야~ 신랑분 솜씨가 저보다 좋으신듯 하네요 ㅋㅋ
    오뎅에 무까지 넣으면 원래 국물이 끝내주거든요^^ 맛나게 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