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닝스콘

어제 서비스로 주신 스콘이랑 뜨아랑 아침에같이 먹었어요 ㅎ 스콘은 역시 뜨아랑 먹어야 잘 어울리네요 벌써 점심 시간인데 맛있게 드세요모닝스콘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