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s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얼마전까지 그렇게 더워서 땀을 줄줄
흘리고 다녔는데.. 언제 그랫나 싶을정도로
온도가 뚝 떨어졌네요.
오후부터는 비도 많이 오던만 더 추워진것
같아요.ㅠ 내일 아침에는 더더욱 온도가
떨어진다니 두꺼운옷을 꺼내야할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찬바람부니 비염도 시작되고...ㅠㅠ
더워도 추워도 문제네요ㅎㅎ
0
0
댓글1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얼마전까지 그렇게 더워서 땀을 줄줄
흘리고 다녔는데.. 언제 그랫나 싶을정도로
온도가 뚝 떨어졌네요.
오후부터는 비도 많이 오던만 더 추워진것
같아요.ㅠ 내일 아침에는 더더욱 온도가
떨어진다니 두꺼운옷을 꺼내야할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찬바람부니 비염도 시작되고...ㅠㅠ
더워도 추워도 문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