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추워요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얼마전까지 그렇게 더워서 땀을 줄줄 

흘리고 다녔는데.. 언제 그랫나 싶을정도로

온도가 뚝 떨어졌네요.

오후부터는 비도 많이 오던만 더 추워진것

같아요.ㅠ 내일 아침에는 더더욱 온도가

떨어진다니 두꺼운옷을 꺼내야할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찬바람부니 비염도 시작되고...ㅠㅠ

더워도 추워도 문제네요ㅎㅎ

0
0
댓글1
  • 워니s
    그러게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온도가 내려가네요
    담주는 온도가 좀 오른다는데.. 더워도 추워도 문제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