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겨울로…

가을은 없고 겨울로 바로 탈바꿈 한거 같네요

오늘은 낮에도 20도도 안넘어요

따뜻한 차 한잔 많이 드시고 건강 잘 챙겨봅시다 

 

겨울로…겨울로…

0
0
댓글5
  • 로니엄마
    제가 로니엄마 두개정으로 ㅋㅋ 이게 뭔지
    1702138932927
    작성자
    아이구머니나....
    그런데 시스템 요래 만들어 놓고 이렇다한 답변이 없네요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인지 가타부타 답변을 줘야 이해할텐데ㅋㅋㅋ
    전 아이디 일단 이대로 쓰고 나중에 두개 합해서 하나로 통폐합하고 모든 내용 다 살려주세요~~ 라고 하렵니다
  • 로니엄마
    이분도 지니어트오유로 폭탄 맞은 분같네요.
    빨리 복구되길 간절히 비네요. 
    1702138932927
    작성자
    안해주면 탈퇴하고 다시 들어와여 할까요? 
    목표사십구입니다
    로니엄마
    저는 일단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해서 다시 자리를 잡긴 했는데 포인트는 네이버로그인으로 그러니까 개정이 둘로 나누어진것 같은데 두개정이 연동도 안되고 ... 그래서 포인트는 어떻게 주실것인지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탈퇴해서 다시 온다? 아닌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