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없고 겨울로 바로 탈바꿈 한거 같네요 오늘은 낮에도 20도도 안넘어요 따뜻한 차 한잔 많이 드시고 건강 잘 챙겨봅시다
1702138932927작성자아이구머니나.... 그런데 시스템 요래 만들어 놓고 이렇다한 답변이 없네요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인지 가타부타 답변을 줘야 이해할텐데ㅋㅋㅋ 전 아이디 일단 이대로 쓰고 나중에 두개 합해서 하나로 통폐합하고 모든 내용 다 살려주세요~~ 라고 하렵니다
로니엄마저는 일단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해서 다시 자리를 잡긴 했는데 포인트는 네이버로그인으로 그러니까 개정이 둘로 나누어진것 같은데 두개정이 연동도 안되고 ... 그래서 포인트는 어떻게 주실것인지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탈퇴해서 다시 온다? 아닌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