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을 음악회를 준비한다고 풍선아트를 어떻게 할지...

가을 음악회를 준비한다고 풍선아트를 어떻게 할지...

가을 음악회가 10월25일에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주변을 꾸며야하는데 어떻게 꾸며야 할지 걱정이 되네요.

추천해주심 더욱 행복하겠지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지니님들 주말행복하세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풍선으로 보기만 해도 이쁜데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풍선아트 힘들어요. 그래서 음악회 사진 찾다보니 이런것도 있더라고요 더 쉽게 만들수 있는 것이 있음 추천해주세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예쁘게 잘 만드셨어요. 
    직접 꾸미시나봐요. 
    솜씨가 좋으신대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추천해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