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음주 챌인지 신청

다음주 챌인지 신청다음주 챌린지 떠서 신청했네요 

근데 보니 리워드가 줄었네요 1000캐시여서 

너무 좋았는데 700캐시로 만보챌이랑 

같아졌네요 이거라도 감사히 받아야죠 더이상 

줄지 않길 바래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캐시가 줄었군요 ㅜ
    새로운 챌린지 응원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