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 볶음 실패

쭈꾸미 볶음 실패

 

볶음의 생명은 물이 많이 안생기는건데

쭈꾸미 볶음 다 먹고 밥 비벼 먹을걸 고려하다 물이 너무 생겼네요.

맛은 있지만 실패했어요.  ㅠㅠ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맛있으면 장땡이죠~^^
    색깔도 이쁘고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네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든든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