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용돈?받앗어요~

용돈?받앗어요~용돈?받앗어요~지니님이 글올려준거 보고 바로 퀴즈 풀고 받앗어여

 

ㅎㅎ첨으로 이금액나왓네요 10원아니면 그이하 나왓엇는데 

 

오늘 운이 좋은가봐요 ㅎㅎㅎ

 

0
0
댓글5
  • 기춘이530707
    수고하셨어요
    퀴즈 30 쏠쏠하네요 
  • 커넥트
    어머 잘나오셨네요 ㅎㅎ
    오늘 운이 좋으실련보네요 ㅎㅎ 
  • 이하린80
    용돈 축하드립니다
    30이면 크네요 
  • 딸2맘
    저도 토스 퀴즈 풀었어요 오늘은 퀴즈가 많네요
    나나나이쁘니
    작성자
    토스퀴스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