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에 밀키트먹었어요

저녁에 밀키트먹었어요저녁에 밀키트먹었어요요즘 밀키트 너무 잘 나오네요. 자장면하고 탕수육 먹었어요. 아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요즘에 밀키트가 잘 나오더라구요 
    짜장면 맛이 괜찮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