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금요일 식단 입력 대박 포인트 나왔어요
원래 1원 단위 많이 나오면 10원 단위 나왔는데요
대박 아침부터 지니어트 참여할 맛이 나네요
1천원 포인트라니 완전 너무 크게 느껴집니다
캐홈챌 기존처럼 지니어트에서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날씨가 비가 오려는지 흐리네요 금요일도 화이팅하세요
0
0
댓글0
오늘 금요일 식단 입력 대박 포인트 나왔어요
원래 1원 단위 많이 나오면 10원 단위 나왔는데요
대박 아침부터 지니어트 참여할 맛이 나네요
1천원 포인트라니 완전 너무 크게 느껴집니다
캐홈챌 기존처럼 지니어트에서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날씨가 비가 오려는지 흐리네요 금요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