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
기다리던 점심시간이예요
우삼겹 짬뽕.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파채, 숙주, 우삼겹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사이드로는 넙적 튀김만두 ㅎ
어릴때 야끼만두 중국집에서 자주 먹었는데..
요렇게 튀긴 만두도 참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1
0
댓글3
기다리던 점심시간이예요
우삼겹 짬뽕.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파채, 숙주, 우삼겹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사이드로는 넙적 튀김만두 ㅎ
어릴때 야끼만두 중국집에서 자주 먹었는데..
요렇게 튀긴 만두도 참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