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앗싸득템

로레얄 장바구니가 있었네요? ㅎㅎ

저는 가방마다 초소형으로 접히는 장바구니를 넣어다녀요 

비닐사용을 줄이고 싶기도하고, 

급 쇼핑을 가더라도 장바구니가 있으면 담아오기 좋으니깐요 

근데 오늘아침에 언제 받았는지 기억안나는 장바구니를 발견했어요 ㅎㅎ

득템 입니다ㅎ 완전 컴팩트하게 접혀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앗싸득템앗싸득템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