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얄 장바구니가 있었네요? ㅎㅎ
저는 가방마다 초소형으로 접히는 장바구니를 넣어다녀요
비닐사용을 줄이고 싶기도하고,
급 쇼핑을 가더라도 장바구니가 있으면 담아오기 좋으니깐요
근데 오늘아침에 언제 받았는지 기억안나는 장바구니를 발견했어요 ㅎㅎ
득템 입니다ㅎ 완전 컴팩트하게 접혀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0
0
댓글0
로레얄 장바구니가 있었네요? ㅎㅎ
저는 가방마다 초소형으로 접히는 장바구니를 넣어다녀요
비닐사용을 줄이고 싶기도하고,
급 쇼핑을 가더라도 장바구니가 있으면 담아오기 좋으니깐요
근데 오늘아침에 언제 받았는지 기억안나는 장바구니를 발견했어요 ㅎㅎ
득템 입니다ㅎ 완전 컴팩트하게 접혀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