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식은 금물

어제 밤 티브이 보다 거실이 추워서

이렇게 따뜻한 둥글레차와 방 한개 먹고 잤더니 

아침에 일어나니 퉁튱 부었어요

눈이 잘 안떠지네요

역시 늦은밤엔 참아야합니다

야식은 금물

야식은 금물

0
0
댓글2
  • 안델라
    저도 이빵 좋아하는데 밤에는 
    아무래도 적당히 먹어야 될 것 같더라고요. 저도 잘 부어요 그래서 늘 조심해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어쩌다 한번 저도 먹었더니 남편이 왠일로 빵 한개를 먹냐고 했거든요
    역시 야식은 안된다고 또 한번 느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