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왔네,,,왔어!!

만원 쿠폰이랑, 회원가입 쿠폰을 동시에 쓸수 있어서 

캠핑때 먹을려고 밀키트 주문했어요 

배송도 지정하면 그날짜에 보내주니깐 좋네요 

스티로포 박스에 얼음넣고 시원하게

잘 배송 받았어요 ㅎ

왔네,,,왔어!!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샤브샤브 전골 맛잇겠어요
     캠핑 어디로 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캠핑은 보통 강원도 쪽으로 자주 가요. 
    영월이나, 이번에는 횡성으로갔었어요. 
  • 안델라
    와 캠핑도 하는 거예요? 와 정말 좋으시겠어요.대단하시네요. 캠핑은 밀키트가 정말 제일이죠. 캠핑하시는 분들 한 번씩 보면 정말 낭만과 멋이 있겠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캠핑은 제가 좋아서, 자주 가려고하는데, 
    한달에 한두번은 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선당 샤부샤부 맛집 이잖아요
    맛난 거 시키셨나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채선당 샤브 맛은 좋은데. 
    양이 너무 작은 게 아쉬웠어요. 
  • 주니엄마
    쿠폰을 두가지 동시에 쓸수 있어서 좋으셨겠어요
    캠핑 가시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캠핑 준비로 밀키트 
    구매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