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수확한지 꽤 됐는데 배송이 안와서 확인해보니..
파인애플 물량부족으로 배송이 늦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드디어 도착!
단내가 폴폴 납니다
껍질 까는게 일이긴 하지만..
당도가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애지중지 키운 수확물이라 기분이 좋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1
0
댓글2
수확한지 꽤 됐는데 배송이 안와서 확인해보니..
파인애플 물량부족으로 배송이 늦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드디어 도착!
단내가 폴폴 납니다
껍질 까는게 일이긴 하지만..
당도가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애지중지 키운 수확물이라 기분이 좋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