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올팜 파인애플 왔네요

수확한지 꽤 됐는데 배송이 안와서 확인해보니..

파인애플 물량부족으로 배송이 늦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드디어 도착!

단내가 폴폴 납니다 

껍질 까는게 일이긴 하지만..

당도가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애지중지 키운 수확물이라 기분이 좋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올팜 파인애플 왔네요

1
0
댓글2
  • 야고
    키우다 말았는데 나도 키워봐야겠넹
    우리화이팅
    작성자
    커피는 빨리 수확 되던데요~
    왜 스벅만 가셔요?
    다른데는 별루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