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어젠 아들가족과 딸 남친이 와서 하루종일
부적이는 시간이였다.
오늘은 노무 적막 할 정도로 집안이 조용하다.
이럴땐 소통하는 것이 나에겐 제일 적당한
시간이라 생각을 한다,
우리 마인드키 여러분들의 글도 보고
나의 생각도 올려보고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도 점검하는 시간이 되어 좋다
오늘도 난 아침에 눈을 뜨니 행복하다
밝은 태양을 맞이하고 아침부터 나의
할일이 있다는 것이 나에게 복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날이다.
저녁에 온가족이 다 모일때까지
난 오늘 여유롭게 즐길 생각이다.
0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