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복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날이다

어젠 아들가족과 딸 남친이 와서 하루종일 

부적이는 시간이였다.

오늘은 노무 적막 할 정도로 집안이 조용하다.

이럴땐 소통하는 것이 나에겐 제일 적당한 

시간이라 생각을 한다,

우리 마인드키 여러분들의 글도 보고 

나의 생각도 올려보고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도 점검하는 시간이 되어 좋다

오늘도 난 아침에 눈을 뜨니 행복하다 

밝은 태양을 맞이하고 아침부터 나의 

할일이 있다는 것이 나에게 복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날이다.

저녁에 온가족이 다 모일때까지 

난 오늘 여유롭게 즐길 생각이다.

 

복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날이다

0
0
댓글2
  • 커넥트
    혼자만의 시간도 중요하지요 ㅎㅎ
    오늘 하루도 ㅎㅇㅌ입니다 ㅎㅎ 
    로니엄마
    작성자
    늘 복닥거리는 시간만 있음 지쳐서 힘들것 같아요
    나만의 시간이 있다는 것은 나를 잠시 휴식할 수 있다는 것이기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