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르륵

눈치없이 나는 소리

아직 밥 때가 안됐는데 왜이러는거니

벌써 부터 저녁 밥 먹을 생각하게 만드는거니

2
0
댓글4
  • 제벌
    ㅎㅎ일을 열심히 하셨나봐요??
    저녁 맛난거 드셨나요??
    굿밤되세요 ~~
    2민트홀릭
    작성자
    월요일이 시작됐어요
    화이팅 하시면 되세요 
  • 지도
    달달한 사탕이나 없으면 믹스커피라도 조금 드세요
    2민트홀릭
    작성자
    믹스커피 진짜 한때 많이 마셨었는데요
    요새는 좀 안마시고 있어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