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극성 맞은것들 때문에

요즘들어 부쩍 많아서 밤잠을 

설치게 만드는 모기들 때문에 

아직도 모기장 속에서 갖혀서

 지내요 ㅜ ㅜ

밤마다 앵앵 거리는 모기들 

때문에 민방위 훈련을 하는

일이 다반사네요

예전에는 15층 이라서 엘리베이터 

타고 오르락내리락 하던 모기들이

 이제는 집집마다 화장실과 세탁실 

주방등 에서 서식 하면서 계절도 

무색하게 활동하네요

이웃집들도 모기 때문에 밤잠을 

설친다고들 하더라구요 

극성 맞은것들 때문에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