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쪽파~

 

요즘 쪽파가 마트에 부쩍 많이 보여..

세일하길래 또 한단 집어와서

일단 다듬어 뒀어요~

0
0
댓글7
  • 붉은레드
    오 파전이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불곡산
    작성자
    맞아요~~~ 그래서 파전 
    만들어 먹었어요
  • 로니엄마
    쪽파김치 담그면 맛있겠네요
    불곡산
    작성자
    네~ 파김치도 담고 
    파전도 해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얼마에 팔던가요?
    어제 집근처에서 대파 한단에 천원에 팔던데 집어올까말까 엄청 고민하다 왔더니 후회되네요 ㅠㅠ
    불곡산
    작성자
    쪽파 한단에 할인해서 5천원 했어요.
    보통 8-9천원 하는데..
    할인하니 싸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파김치 좋아해서 저도 파 좀 사서 파김치 담가볼까 고민되네요
    1인가구라 그냥 사먹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