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뜻하게

기온이 뚝뚝 떨어지네요

상강 지나고 바로 겨울 초입입니다

내일은 최저 1도 라는데... 오늘 귀가 때는 많이 추을듯하니 따뜻하게들 챙기세요

 

따뜻하게따뜻하게

0
0
댓글1
  • 로니엄마
    저는 오늘 나가보니 춥더라고요 
    "에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