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5(화)가글 꼭 해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먼저 해줍니다. 

입속세균들 가글로 뱉어내고 물마셔요~~^^11/5(화)가글 꼭 해줍니다.

0
0
댓글1
  • 커넥트
    일어나서 가글하는 습관 중요하죠
    가글로 입안관리합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