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부터 추워지네요

추워지기 시작 하나봐요.

아침에 나가니 입김이 나오더라구요.

추운 거 정말 싫어하는데ㅠㅠㅠㅠㅠ

벌써 부터 겨울이 걱정이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