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까 사온 만두가~🤭

아까 사온 만두가~🤭.

 

 

집오는길에 만두트럭 있어서 

그거 사왔어용 ㅎㅎ이제 데우고 준비해봅니다 ^^

따술때 사왔는데 식어서요🤣🤣

1
0
댓글1
  • 수수깡7
    바로 뜨거울때 먹음 엄청 맛나지요 ㅎ 맛나게 드세요